-
교통사고 형사합의금, 1억 2,700만원 받은 성공사례교통전문 2024. 9. 10. 14:00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집현전, 교통전문변호사, 김묘연입니다.
교통사고 합의금은 사고로 인해 입은 피해에 대해 금전적인 배상을 받는 것이지만, 가해자들은 변호사와 보험사의 도움을 받아 적은 합의금을 지급하려고 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정작 사고를 당한 피해자분들은 제대로 된 피해배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고, 그로 인해 장애 후유증 등으로 사고 이후의 삶을 사는 데, 큰 지장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지금부터 “교통사고 형사합의금, 1억 2,700만 원 받은 사례”를 소개해 드릴 테니, 합의금과 관련하여 문제가 생겼다면, “교통 전문 김묘연 변호사”에게 상담을 받으셔서, 좋은 결과를 도출하시길 바랍니다.
교통사고 형사합의금, 1억 2,700만원 받은 해결사례
*의뢰인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각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건개요 >>
한 가장의 아버지인 B씨는 중소기업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었으며, 당시 회사 사정으로 인해 늦은 저녁까지 야근하게 되었고, 새벽 1시경 귀가하기 위해 차량에 탑승하여 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B씨는 집으로 가는 도중, 교차로 신호에 걸리게 되었고, 신호에 맞춰 정지선에 서서 신호가 바뀌기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여기서 B씨와 가족들의 비극은 시작되게 되었는데요.
왜냐하면 졸음운전을 하는 덤프트럭 기사가 B씨의 차량을 보지 못하였고, 서 있는 B씨의 차량 후미를 시속 70km가 넘는 속도로 충격하였으며, 이 사고로 B씨는 사망하였기 때문입니다.
다만,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는 이러한 사고를 발생시켰음에도 반성하는 태도도 보이지 않았고, 심지어 B씨의 아내인 의뢰인의 집까지 찾아와 가족을 협박까지 하는 행동을 보였는데요.
이에 의뢰인께서는 남은 가족들을 위해 피해배상을 받고자, “교통 전문 김묘연 변호사”를 찾아와 도움을 요청하였으며, 사실관계를 파악하기 위해 의뢰인과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김묘연 변호사의 선임 비용 대공개!]
<< 교통전문변호사의 조력 >>
이번 사안은 A씨가 사망사고를 발생시켰던 만큼, “교통사고 처리 특례법 위반 (치사)” 혐의로 처벌할 수 있는 사안이지만, 의뢰인께서는 처벌보단 높은 합의금을 받는 것을 원하였는데요.
< 이 둘은 신혼부부로, 의뢰인께서 자녀 2명의 생계를 홀로 책임지기가 힘든 상황 >
그래서 김묘연 변호사는 의뢰인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당시 보험사에서 책정한 6,000만 원의 합의금을 기각하고, 1억 2,700만 원의 합의금을 의뢰인에게 지급하라고 요청하였습니다.
더불어 높은 합의금을 받기 위해 “의뢰인이 홀로 생계를 책임져야 한다는 점”, “가장을 잃은 정신적인 고통이 상당하다는 점” 등을 보험사에 소명하며, 증액을 강력히 요구하였는데요.
이외에도 A씨가 의뢰인과 자녀들을 찾아와 협박까지 하였던 만큼, 2차 가해가 발생하는 것을 최대한 방어하였고, A씨에게 연락하여 또 찾아오면 경찰에 고소하겠다는 입장도 피력하였습니다.
<< 교통전문변호사의 결과 >>
그 결과 본 변호인은 보험사에서 처음 제시한 합의금 6,000만 원을 기각하였고, 사망사고에서 받을 수 있는 가장 높은 금액인 1억 2,700만 원의 합의금을 받으며, 사건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사안의 경우 의뢰인은 홀로 아이들을 키워야 해서 경제적인 부분에서 큰 걱정이 있었는데요. 그러나 본 변호인의 조력을 받아 다행히 이러한 걱정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교통사고 사망 합의금을 더 많이 받고자 한다면, 성공사례와 경험이 풍부한 “교통 전문 김묘연 변호사”에게 상담을 요청하시고, 이를 통해 법적인 조력을 받아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왜 김묘연 변호사를 선택해야 할까?]
'교통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주운전전문변호사, ‘벌금형’으로 구제받은 성공사례 (1) 2024.09.20 교통사고전문변호사, 사망사고 ‘무혐의’ 받은 성공사례 (1) 2024.09.13 음주뺑소니 처벌, ‘벌금형’으로 선처받은 성공사례 (0) 2024.09.06 신호위반 교통사고 처벌, ‘벌금형’으로 받은 성공사례 (4) 2024.09.03 뺑소니 처벌, ‘무혐의’로 사건 종결시킨 성공사례 (1) 2024.08.30